theqoo

한화) “한화가 왜 날 불렀는지 안다” 강백호의 책임감, 성적으로 답했다 [창간 41주년 인터뷰]

무명의 더쿠 | 10:28 | 조회 수 656

한화 생활에 대한 만족감도 숨기지 않았다. “(심)우준이 형, (노)시환이 친한 선수들이 많았다. 모든 분들이 따뜻하게 맞아줬다”며 “도움 많이 받고 있다. 덕분에 적응도 빨리 했다. 정말 좋은 선수들이 많은 팀이란 것을 느낀다”고 설명했다.

 

벌써부터 ‘잘 데려왔다’는 평가가 쏟아지고 있다. 강백호는 들뜨지 않았다. “호평이 나온다는 건, 어느 정도 역할을 하고 있다는 뜻이라고 생각한다. 안주하지 않겠다. 계속 좋은 모습 유지해야 한다”고 힘줘 말했다.

 

현재 강백호는 2021년 커리어 하이 시즌을 떠올리게 하는 활약을 펼치고 있다. 당시 142경기에 나서 타율 0.347, 16홈런 102타점, OPS 0.971을 적었다. 올해 달라진 점이 있을까.

이에 대해 “특별한 변화를 준 것은 없다. 부상만 없다면 어느 정도 성적은 낼 수 있다는 자신감이 있었다”면서 “부상 방지에 신경 쓰고 있다. 관리도 잘 받고 있어서 결과가 나온다”고 밝혔다.

 

또한 “매 경기 승리하고 싶다. 팀 승리에 이바지하고 싶다. 한화가 나를 불러준 가장 큰 이유도 결국 이기기 위해서 아니겠나. 팀이 더 높은 곳으로 갈 수 있도록 돕겠다. 우리는 더 잘할 수 있는 팀이다”고 했다.

 

https://m.sports.naver.com/kbaseball/article/468/0001249315

 

 

강백호가 좋다 ⸜̑⸝͂˖໋⸰₍⸝⸝• ө• ₎⸝⸝ި ʕᦏ´-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4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더마비x더쿠💚 여름철 체취 24시간 완벽 차단! '더마비 데오프레쉬 바이옴 밸런스 바디워시' 체험단 모집📢 416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kt) 읍택이 봐봐 ㅇ0ㅇ
    • 18:22
    • 조회 11
    • onair
    • kt) 지난주 불펜 평자점 피안타율 피ops whip 다 10위래
    • 18:22
    • 조회 2
    • onair
    • 기아) 와 우리 이번 시리즈 선발 로테이션 살벌하구나•••
    • 18:22
    • 조회 21
    • onair
    1
    • 엘지) 아 직관 ㅂㄴㄷ 분들 영상 나옴 ㅋㅋㅋ
    • 18:22
    • 조회 11
    • 잡담
    • kt) 읍택이 지난주간타율 4할...ദ്ദി( Ꙩꙻ𐃬Ꙩꙻ )🪄
    • 18:22
    • 조회 7
    • onair
    • 삼성) 썸니 드디어 출발
    • 18:22
    • 조회 9
    • 잡담
    1
    • kt) 아니 지난주 타율2위 읍택..
    • 18:22
    • 조회 17
    • onair
    • 기아) 김도영 바부 ꉂꉂ^ᶘ=ᵔᗜᵔ*=ᶅ^ꉂꉂ^ᶘ=ᵔᗜᵔ*=ᶅ^
    • 18:22
    • 조회 44
    • 잡담
    • 삼성) 김씨 빠른 타율 세탁 부탁한다
    • 18:21
    • 조회 12
    • 잡담
    • 엘지) 찬규 창기 민재 셋이 안좋을때 밥먹었댔잖아
    • 18:21
    • 조회 16
    • 잡담
    • 엘지) 해설택이랑 찬의 인터뷰하네? ㅇ0ㅇ
    • 18:21
    • 조회 18
    • onair
    • 엘지) 정빈이피결 엘지 파워 순위 재원스틴정빈 이거 누렁이가 인정함
    • 18:21
    • 조회 23
    • onair
    • 기아) 아니 전상 또 생각보다많이기다려주셔서 이러네
    • 18:20
    • 조회 62
    • onair
    • 롯데) (본기방송) 동현이 머리크기 남성평균인데 본인이 헬멧 오버사이즈 선호
    • 18:20
    • 조회 91
    • onair
    4
    • SSG) 배티건우에게 7승을!!!!! 고디바 아이스크림 깊티 나눔
    • 18:20
    • 조회 25
    • 나눔
    5
    • SSG) 이지마였나 거기는 뼈만 해??
    • 18:19
    • 조회 90
    • 잡담
    1
    • 기아) 나순간오늘 해설왕모리인줄
    • 18:19
    • 조회 59
    • 잡담
    • 두산) 타카다야 편하게 잘 던져라 ʕو ˃̵ᗝ˂̵ ʔو
    • 18:19
    • 조회 40
    • 잡담
    • 삼성) 오늘 상대선발분 불펜아니셨어? 식식선수 아닌가?
    • 18:19
    • 조회 139
    • 잡담
    3
    • kt) ㅎㅇㅌㅎㅇㅌ  🌸🖤₊·*◟( ⌯˘ ▾ ˘ ⌯ )◜‧*・🖤🌸
    • 18:18
    • 조회 17
    • onair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