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개 영상은 주황이었는데 오늘 뜬건 빨강 아녀 ૮₍ -᷅ ﻌ -᷄ ?₎ა 필터때문에 그런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조빱있냐
- 17:49
- 조회 7
- 잡담
-
- 삼성) 승민이 공로상 ㅋㅋㅋㅋㅋ 야구부라서 받은 거 아니야?
- 17:49
- 조회 7
- 잡담
-
- 두산) 타카군 1번째보단 2번째 경기가 더 운영 ㄱㅊ아 보엿어서 오늘 더 좋아질 것 같음
- 17:49
- 조회 2
- 잡담
-
- 두산) 기연이 16일말소던데 현준이랑 중간 체인지하려나
- 17:48
- 조회 18
- 잡담
-
- 도미노피자 땡긴다
- 17:48
- 조회 8
- 잡담
-
- 삼성) 이재현의 복귀도 오래 걸리지 않을 전망이다. 박 감독은 “통증은 많이 가라앉았다. 빠르면 금요일(26일) 쯤에 영상 체크를 마지막으로 하고 나면 복귀 시점이 나올 것 같다”고 했다.
- 17:48
- 조회 44
- 잡담
-
- SSG) 아 이거진짜 언제 안웃기지
- 17:47
- 조회 100
- 잡담
-
- kt) 딴말인데 두두지 익산가는건 우리팀입장에서도 강민이키우는거에도 굳이 싶나??
- 17:47
- 조회 49
- 잡담
-
- 롯데) 퓨처스때 에비뉴엘석 좋아ㅎㅎ
- 17:47
- 조회 52
- 잡담
-
- っ٩₍🟡 •̀᎔•́ 🔴₎ꔪ۶
- 17:46
- 조회 62
- 잡담
-
- 삼성) 하 근데 왤케 얄밉지
- 17:46
- 조회 165
- 잡담
-
- 사버림
- 17:46
- 조회 109
- 잡담
-
- 엔씨) 이겨내는 것도 어느 정도 쳐야 이겨내지
- 17:46
- 조회 40
- 잡담
-
- 한화) 막상 세번 준다는 기회 실제로 세번 준 적이 없음
- 17:45
- 조회 66
- 잡담
-
- 엘지) 내일 키보드 살꺼니??
- 17:45
- 조회 40
- 잡담
-
- 엘지) 오늘 오프라인에서도 무적타월 파는거
- 17:45
- 조회 58
- 잡담
-
- 삼성) 다들 김영웅 기다려서 묘하게 카테 들뜬거? 웃기다ㅋㅋㅋㅋㅋㅋㅋ
- 17:45
- 조회 80
- 잡담
-
- 두산) 김 감독은 "양의지는 포수 마스크를 쓰려면 3~4일 정도 더 지켜봐야 할 듯싶다. 타격 뒤에도 손이 약간 부었는데 어제 하루 쉬고 나니까 조금 괜찮아진 느낌이다. 아직 공을 받는 건 무리인 상황"이라고 밝혔다.
- 17:45
- 조회 111
- 잡담
-
- 기아) 아직 퇴근 전인데 너무배고프다..... 고척도착하면 7시 반이나 될텐데 하
- 17:45
- 조회 90
- 잡담
-
- 두산) 김원형 두산 감독: "기존에 있던 선수들이 준순이가 편하게 야구할 수 있도록 해줘야"
- 17:45
- 조회 14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