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타보다 홈런이 더 좋으면서 '힘들거같+부담주는건 아냐+근데 뭐 홈런치면 좋고+근데 안되겠지?+하지만 바래볼수는 있자나' 이런 새침함이 느껴짐ㅋㅋ
잡담 응원가들 중에 안타치라고 하다가 '홈런도 좋아요'하는거 웃기지않냐ㅋㅋ
255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안타보다 홈런이 더 좋으면서 '힘들거같+부담주는건 아냐+근데 뭐 홈런치면 좋고+근데 안되겠지?+하지만 바래볼수는 있자나' 이런 새침함이 느껴짐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