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현아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동생이 머글인데 나는 기아팬 동생남편은 롯데팬인데
- 16:02
- 조회 4
- 잡담
-
- 나는 앞줄에서 애정행각하는 커플들 진짜 눈꼴시럽드라
- 16:02
- 조회 15
- 잡담
-
- 그렇게 직관 많이가놓고 정작 야구장에서 찍은 내사진은 없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6:02
- 조회 20
- 잡담
-
- 나 야구장에서 꼭 지키는 루틴들 있어
- 16:02
- 조회 35
- 잡담
-
- 나는 친구들 데려갈때마다 투수전해서.... 애들이 재미없어함 ㅠㅠㅠ
- 16:01
- 조회 28
- 잡담
-
- 난 야구장 10번 간 거 두세 번만 간 척하는데... 그래도 지인들이 눈아 야구선수예요? 함
- 16:01
- 조회 37
- 잡담
-
- 난 야구장에서 이거 잘 보이는 자리 앉으면 꼭 찍음
- 16:01
- 조회 144
- 잡담
-
- 한화) 이번주 로테 알려 줄 수 있을까?
- 16:01
- 조회 19
- 잡담
-
- 난 야구장 자주가도 잘 안올려......
- 16:01
- 조회 30
- 잡담
-
- 머글 데리고 가면 기분 신경써주고 옷 입히고 수발들어주기 귀찮
- 16:01
- 조회 27
- 잡담
-
- 한화) 후니 오늘은 지난주보다 더 잘해봐
- 16:01
- 조회 25
- 잡담
-
- 직관가서 봤던 초딩중에 젤 기억에 남는 애는 유니폼을 홈팀 원정팀 둘다 가지고 있던 애 ㅋㅋㅋㅋㅋ
- 16:00
- 조회 52
- 잡담
-
- 너네도 몇몇 선수들처럼
- 16:00
- 조회 101
- 잡담
-
- 머글들은 내가 한달에 한번만 야구장 인스스 올려도 겁나 가는줄 알기 때문에
- 16:00
- 조회 40
- 잡담
-
- 한화) 쌥쌥즈 사이에 거북이네...
- 16:00
- 조회 49
- 잡담
-
- 롯데) 누구 몸무게 언급될때마다 남이 얘기가 올라와ㅋㅋㅋㅋ
- 16:00
- 조회 25
- 잡담
-
- 야구장 여러번 간척을 왜 해..??
- 16:00
- 조회 286
- 잡담
-
- 시즌권자인데 시큐리티웅니랑 얼친됨
- 16:00
- 조회 68
- 잡담
-
- 한화) 아니 심우준 언제 7까지 올라왔지
- 15:59
- 조회 113
- 잡담
-
- 롯데) ☆필독☆포카 비하인드 못본 매기들은 오프닝 놓치지말것
- 15:59
- 조회 5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