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에 기별도 안가는 한입거리 뇸뇸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야구장에서 냄새 났던 사람들 다 공통점이...
- 15:42
- 조회 1
- 잡담
-
- 난 직관에서 셀카 많이찍는 근처사람들이 힘드러 ^_____^
- 15:42
- 조회 5
- 잡담
-
- 난 옷만 입고 있음 노출은 상관 없는데 그마저도 벗는 분 봤어....
- 15:42
- 조회 17
- 잡담
-
- ㅇㅇㄱ 본인 일상을 sns에 잘 안 올리는 사람들은 어떻게 참아? 나도 연습중인데 어려워
- 15:41
- 조회 21
- 잡담
-
- 인플루언서들은 걍 관종 같아서 에휴 하는데 난 브이로그가 더 짜증 나
- 15:41
- 조회 15
- 잡담
-
- 엘지) 새 응원가 다 같이 야구장에서 떼창하면 뽕찰거 같아
- 15:41
- 조회 16
- 잡담
-
- 나는 주 5일가도 2번 간 척 했는데;;;;
- 15:41
- 조회 33
- 잡담
-
- 빤스하면 김룡이 ٩(˶•᷅ Θ •᷄˶)و
- 15:41
- 조회 29
- 잡담
-
- 난 메이드 코스프레 하고 가는 분은 본 적 있는데...
- 15:40
- 조회 160
- 잡담
-
- ㅇㅇㄱ? 남이 보는 내얼굴 확인할 방법 없나 남찍사 말고
- 15:40
- 조회 40
- 잡담
-
- 두산) ✧(๑•̀ᗝ•́๑)و ̑̑˂ᵒ͜͡ᵏ 지우야 각오해라
- 15:40
- 조회 44
- 잡담
-
- 제발 셀카를 찍으면 뒤에 내 얼굴은 가려주이소
- 15:40
- 조회 58
- 잡담
-
- 직관 자주 못가서 경기 시작전에 사람 많이 없을때 열심히 사진 찍음
- 15:40
- 조회 12
- 잡담
-
- 다들 야구장까지 1시간 정도 걸리고 대중교통 타고 간다고 가정하면 어디쯤부터 입고 가? 유니폼?
- 15:40
- 조회 97
- 잡담
-
- 에휴 옷이고뭐고 여자면 내옆에앉아
- 15:40
- 조회 132
- 잡담
-
- 엘지) 새 응원가 경기장에서 들으면 되게 좋을 거 같다
- 15:40
- 조회 27
- 잡담
-
- 여름에 야구장 바람 불면 좋은데 싫어..
- 15:40
- 조회 27
- 잡담
-
- 나 궁금한게 시즌권은 자리고정이잖아
- 15:40
- 조회 154
- 잡담
-
- 우리팀 감독 너무 싫으니까 좋은 점 하나 생김
- 15:40
- 조회 42
- 잡담
-
- 난 직관가면 안씻는사람이랑 동급으로 찍덕이 싫음
- 15:39
- 조회 8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