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만 처음 본걸 수도 ∧( ⚆Θ⚆)∧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롯데) 강남이 88키로 맞을 수도 있지!! ٩(//̀Θ/́/)۶
- 11:21
- 조회 9
- 잡담
-
- 두산) 동사로마들은 빈이가 많네 ㅋㅋㅋㅋㅋ곰들도 최애 영상 조사해보자
- 11:21
- 조회 23
- 잡담
-
- 야선들 보기보다 몸무게 많이 나가는거 신기함..
- 11:21
- 조회 34
- 잡담
-
- 우리가 우리가 돔장할거야 ٩૮₍˶•᷅ᗝ•᷄˶₎აو
- 11:21
- 조회 23
- 잡담
-
- 두산) 오랑이보고 재능의벽을느꼈는데
- 11:19
- 조회 71
- 잡담
-
- 한화) 음주 퓨쳐스에서 그렇게 잘침?
- 11:19
- 조회 123
- 잡담
-
- 롯데) 먼중 짦머파 힘차게 등장 ٩(◍ᐢΘᐢ◍)وꕤ*.゚
- 11:18
- 조회 33
- 잡담
-
- 롯데) 융이 시즌초 까먹은 거 복구하고 전쟁 양수라꼬? ‧˚₊*̥∧(* ⁰̷̴͈◊⁰̷̴͈)∧‧˚₊*̥
- 11:18
- 조회 47
- 잡담
-
- 동사로마들 최애 영상이 뭐야? ꉂꉂʕᵔᗜᵔ*ʔ ꉂꉂʕᵔᗜᵔ*ʔ
- 11:18
- 조회 111
- 잡담
-
- 으쓱이 금호고속패키지로 인천-창원 당일치기 두번 해봤는데
- 11:18
- 조회 132
- 잡담
-
- 포수 호로록은 박곰이 진짜야 포수가 그렇게 많은데 호로록하면서 02포수는 없어 03포수는 없어 요런다니까
- 11:16
- 조회 67
- 잡담
-
- 두산) 와 진짜 정수빈파라파라 내가 감당하기엔 너무 큰 도파민이었다
- 11:16
- 조회 56
- 잡담
-
- 나도 돔가씨 되고 싶어 (و ˃̵ Θ ˂̵)و
- 11:15
- 조회 203
- 잡담
-
- 이거 ai 아니지?
- 11:14
- 조회 370
- 잡담
-
- SSG) 근데 스카이뷰석은 어디 구역이 보기가 좋아??
- 11:13
- 조회 104
- 잡담
-
- 롯데) 아니 현도훈 안믿겨
- 11:13
- 조회 379
- 잡담
-
- 롯데) 너네 두산전 예매 성공했어? 나 아무리 접속해봐도 좌석 배치도가 안 나와..
- 11:13
- 조회 134
- 잡담
-
- 두산) 자려고누웠다가 정수빈파라파라뜨고
- 11:12
- 조회 53
- 잡담
-
- 조형우 김건희 허인서 이주헌 손성빈을 주셨으면 좋겠어요
- 11:12
- 조회 364
- 잡담
-
- 나는 왜 연고지 아닌 팀을 잡아서 이 고생을
- 11:11
- 조회 15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