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약 7개월 했고 연봉 3,500정도라 갈아타는게 더 나을지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2026 어둠의 득점권 OPS
- 11:11
- 조회 0
- 스퀘어
-
- 2028년이면 도미가 드디어 대장된다
- 11:10
- 조회 13
- 잡담
-
- 수도권-엔팤 당일치기는 어리거나 젊지 않으면 금호고속 패키지로 가도 힘들어
- 11:10
- 조회 40
- 잡담
-
- 도미야 나도 abs 이정후 선수 궁금해
- 11:10
- 조회 19
- 잡담
-
- ㅇㅇㄱ 핫게보고 쓰는데 나 3남매중에 막내딸이고 위에 오빠만 있는데 이것도 장녀라고 아빠 컨트롤씨 컨트롤브이임
- 11:09
- 조회 14
- 잡담
-
- 류현진 안크다 김태균 안크다
- 11:09
- 조회 25
- 잡담
-
- SSG) 유니폼 많아서 올해는 1,2개만 사고 안 사야지 했는데
- 11:09
- 조회 21
- 잡담
-
- SSG) 으쓱아 문학구장 예매하는데 궁금한게 있어
- 11:08
- 조회 36
- 잡담
-
- 우리 구장 다시 지었음 좋겠음...
- 11:08
- 조회 118
- 잡담
-
- 두산) 우리 로테 알려줄 수 있어???
- 11:08
- 조회 17
- 잡담
-
- 두산) 하 찬호코어 세계관 ㅁㅊ다
- 11:08
- 조회 98
- 잡담
-
- 엔팍 1층에 티비?있는 좌석 이름 뭔지 아는사람
- 11:07
- 조회 53
- 잡담
-
- 기아) “너무 못하고 있어요” 슈퍼스타 김도영, 다들 ‘부활했다’는데…대체 얼마나 잘하려고 << 기자 사족 왤케웃김
- 11:07
- 조회 66
- 잡담
-
- 삼성) 햄햄기기퉁으로는 abs교란 완됨
- 11:07
- 조회 66
- 잡담
-
- 원중 자욱선수는 얼굴을 보여주셔야지ʕ๑•᷅ - •᷄๑ʔ
- 11:07
- 조회 36
- 잡담
-
- SSG) 작년엔 콜라보/기념 유니폼 싹 다 샀는데 올해는 모르겠음
- 11:07
- 조회 80
- 잡담
-
- 두산) 두산팬 친구들 파라파라 보고 잠자리 설쳤다는 소식 속출..
- 11:06
- 조회 70
- 잡담
-
- SSG) 내가 바라는건 올해 정이 기념니폼은 좀 입어주길 ૮₍◕ᴥ◕₎ა
- 11:06
- 조회 16
- 잡담
-
- abs 이정후 크보에서 보고싶다 궁금하지않아?
- 11:06
- 조회 96
- 잡담
-
- 원중선수는 의무가 있으셔 ꒰( •᷅ - •᷄ )꒱
- 11:05
- 조회 11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