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런건 진짜 잡아넣어야하는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기아) “너무 못하고 있어요” 슈퍼스타 김도영, 다들 ‘부활했다’는데…대체 얼마나 잘하려고 << 기자 사족 왤케웃김
- 11:07
- 조회 7
- 잡담
-
- 삼성) 햄햄기기퉁으로는 abs교란 완됨
- 11:07
- 조회 16
- 잡담
-
- 원중 자욱선수는 얼굴을 보여주셔야지ʕ๑•᷅ - •᷄๑ʔ
- 11:07
- 조회 13
- 잡담
-
- SSG) 작년엔 콜라보/기념 유니폼 싹 다 샀는데 올해는 모르겠음
- 11:07
- 조회 15
- 잡담
-
- 두산) 두산팬 친구들 파라파라 보고 잠자리 설쳤다는 소식 속출..
- 11:06
- 조회 28
- 잡담
-
- SSG) 내가 바라는건 올해 정이 기념니폼은 좀 입어주길 ૮₍◕ᴥ◕₎ა
- 11:06
- 조회 7
- 잡담
-
- abs 이정후 크보에서 보고싶다 궁금하지않아?
- 11:06
- 조회 46
- 잡담
-
- 원중선수는 의무가 있으셔 ꒰( •᷅ - •᷄ )꒱
- 11:05
- 조회 70
- 잡담
-
- ㅇㅇㄱ 동사로마들 영양제 뭐 먹어?
- 11:05
- 조회 16
- 잡담
-
- 쓱닷컴에서 처음 예매해봤는데 날짜가 잘못들어가질수도 있나?
- 11:05
- 조회 33
- 잡담
-
- 롯데) 아 어제 성진매기한테 머리 짧게 자를거라고 한거 자티비가 머리 스포해준거구나! (아님
- 11:04
- 조회 39
- 잡담
-
- 잠실 임시 대체구장은 잠실 보다 작다더라 99-123-99
- 11:04
- 조회 67
- 잡담
-
- 두산) 오전 9시 6분에 102만이랬는데 지금 122만이면
- 11:04
- 조회 53
- 잡담
-
- 엘지) 이번주 시구자 떴나?
- 11:04
- 조회 49
- 잡담
-
- 원중선수 얼굴 하나로 댓글 100개가 넘었넼ㅋㅋㅋㅋㅋ
- 11:04
- 조회 32
- 잡담
-
- 롯데) ㅅㅂ티켓자리선택하려는데 왜 이따구로오류나는거야
- 11:04
- 조회 47
- 잡담
-
- 인천에서 엔팤 당일치기 가능?
- 11:04
- 조회 99
- 잡담
-
- 삼성) 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1:03
- 조회 103
- 잡담
-
- 청라도 타자친화형으로 지어??
- 11:03
- 조회 51
- 잡담
-
- 이번주말 잠실 혼직인데 뭐먹을까
- 11:02
- 조회 4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