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런건 진짜 잡아넣어야하는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자려고누웠다가 정수빈파라파라뜨고
- 11:12
- 조회 0
- 잡담
-
- 조형우 김건희 허인서 이주헌 손성빈을 주셨으면 좋겠어요
- 11:12
- 조회 38
- 잡담
-
- 나는 왜 연고지 아닌 팀을 잡아서 이 고생을
- 11:11
- 조회 43
- 잡담
-
- 롯데) 샤갈 퇴근길에 현도훈 보고 전민재 선수!!라고 불러서 그냥 지나쳐도 민재가 욕먹겠구나 했다는 게 개웃김
- 11:11
- 조회 48
- 잡담
-
- 삼성) 지팡이 까브볼 관련 인터뷰
- 11:11
- 조회 24
- 잡담
-
- 2026 어둠의 득점권 OPS
- 11:11
- 조회 174
- 스퀘어
-
- 2028년이면 도미가 드디어 대장된다
- 11:10
- 조회 56
- 잡담
-
- 수도권-엔팤 당일치기는 어리거나 젊지 않으면 금호고속 패키지로 가도 힘들어
- 11:10
- 조회 78
- 잡담
-
- 도미야 나도 abs 이정후 선수 궁금해
- 11:10
- 조회 34
- 잡담
-
- ㅇㅇㄱ 핫게보고 쓰는데 나 3남매중에 막내딸이고 위에 오빠만 있는데 이것도 장녀라고 아빠 컨트롤씨 컨트롤브이임
- 11:09
- 조회 20
- 잡담
-
- 류현진 안크다 김태균 안크다
- 11:09
- 조회 58
- 잡담
-
- SSG) 유니폼 많아서 올해는 1,2개만 사고 안 사야지 했는데
- 11:09
- 조회 40
- 잡담
-
- SSG) 으쓱아 문학구장 예매하는데 궁금한게 있어
- 11:08
- 조회 58
- 잡담
-
- 우리 구장 다시 지었음 좋겠음...
- 11:08
- 조회 173
- 잡담
-
- 두산) 우리 로테 알려줄 수 있어???
- 11:08
- 조회 34
- 잡담
-
- 두산) 하 찬호코어 세계관 ㅁㅊ다
- 11:08
- 조회 164
- 잡담
-
- 엔팍 1층에 티비?있는 좌석 이름 뭔지 아는사람
- 11:07
- 조회 77
- 잡담
-
- 기아) “너무 못하고 있어요” 슈퍼스타 김도영, 다들 ‘부활했다’는데…대체 얼마나 잘하려고 << 기자 사족 왤케웃김
- 11:07
- 조회 107
- 잡담
-
- 삼성) 햄햄기기퉁으로는 abs교란 완됨
- 11:07
- 조회 77
- 잡담
-
- 원중 자욱선수는 얼굴을 보여주셔야지ʕ๑•᷅ - •᷄๑ʔ
- 11:07
- 조회 5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