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오스틴이 MVP를 받았으면 좋겠다. 우리 팀에서 홈런왕도, MVP도 나온 적이 없다. 한 번 만들고 싶어서 꼭 일주일에 1~2번은 지명타자로 내보낸다"며 "지치지 않아야 계속 좋은 컨디션으로 성적을 낼 수 있다. 오스틴은 우리 팀의 핵심 멤버"라고 덧붙였다.
무명의 더쿠
|
09:29 |
조회 수 457
https://v.daum.net/v/202606230201184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