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수빈이 파라파라 중반에 나왔으면 최다득표 가능했을듯... https://theqoo.net/kbaseball/4253918714 무명의 더쿠 | 09:24 | 조회 수 19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릴스도100만도 넘어서 103만인가 그러던데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