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비주얼과 목소리는 예상을 못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고퀄이라 당황스럽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개인적으로 연예인들 시구올때 유니폼 덜렁 안짜르고 고대로 입는게 더 보기좋음
- 14:55
- 조회 10
- 잡담
-
- 유니폼은 크게 입어야 예쁘더라
- 14:55
- 조회 2
- 잡담
-
- SSG) 생각할수록 좀 그래서..걍 문의나 남기고옴 ㅋ
- 14:55
- 조회 7
- 잡담
-
- 사이즈표 보니 거의 뭔 가슴가리개수준인데 핏되는것도 아님
- 14:55
- 조회 22
- 잡담
-
- 솔직히 여자는 왜 안주머니 안만들어주냐 겉옷에
- 14:55
- 조회 14
- 잡담
-
- 핏이 ㅈㄴ궁금하네 핏 고려는 하고 만든걸까
- 14:54
- 조회 14
- 잡담
-
- SSG) 다들 크롭 얘기하지만 나는 쿠션 담요 65,000원에 기겁함
- 14:54
- 조회 51
- 잡담
-
- ㅇㅇㄱ 그냥 요즘 적정한 길이의 상의를 찾는게 어려움 내가 말하는정사이즈는 팔들었을때 배까꿍안하고 엉덩이도 안덮는기장을 말함
- 14:54
- 조회 13
- 잡담
-
- 여성체형에 맞는 패턴으로 맞춰서 디자인한거면 따로 비용 더 들어가는거라 이해는 하지
- 14:54
- 조회 32
- 잡담
-
- 나 가슴 없고(거짓말이 아니라 엄마도 작다고 함) 상체 진짜 작아서 44 입는데도 저거 사이즈표 봤는데 저건 못 입어...
- 14:54
- 조회 36
- 잡담
-
- 응원단도 치어리더만 맨날 벗겨놓더니 유니폼도 크롭하고 여성용 운운하네
- 14:54
- 조회 21
- 잡담
-
- 엘지) 보넥도 콜라보 노래뜬거거 야구장에서 다같이 들으면 좋은 것같다
- 14:54
- 조회 22
- 잡담
-
- 패턴 따로 만들어서 크롭이라 내놔도 원가절감이냐 했을것같은데 진짜 걍 일반 유니폼을 댕거덩 잘라둠
- 14:54
- 조회 21
- 잡담
-
- 기아) 요즘 네일이님이 너무 좋아
- 14:53
- 조회 27
- 잡담
-
- 근데 대놓고 핑텍 노리는 상품은 처음 봄
- 14:53
- 조회 34
- 잡담
-
- 크롭인건 별 생각 없는데 원래 크롭이 저렇게 나오나?
- 14:53
- 조회 110
- 잡담
-
- 지금 쓱 유니폼으로 플타는거야?
- 14:53
- 조회 196
- 잡담
-
- 그냥 전형적인 핑텍임
- 14:53
- 조회 154
- 잡담
-
- 유니폼 수선해서 입는 사람들도 있으니까 그냥 크롭형 유니폼이라고 했으면 반응 나쁘지않았을텐데
- 14:53
- 조회 29
- 잡담
-
- 기아) 챔필예매 타이거즈앱이 조아 티링이 조아??
- 14:52
- 조회 5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