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키움) 썸타임즈에 우리팀 얘기 나와서 봤는데

무명의 더쿠 | 09:06 | 조회 수 290

요약하면 지더라도 납득이 돼서 어쩔 수 없지 이런 게 아니라 감독 경기 운영 이해할 수 없어서 팬들이 납득하지 못한다고 또 이게 감독 탓이냐 하면 위에 있는 어떤 분의 의지 아니냐 이렇게 오해도 한다 라인업 방향성이 애매하다 이게 감독의 야구 철학인지 모르겠지만 감독이 선수를 주전으로 찍으면 어느 기간까지는 타석을 보장하는데 키움은 일희일비한다 73경기 동안 내야수 경우 서건창 최주환 안치홍 제외하면 내야수 변화가 크다. 이것도 아니고 저것도 아닌 라인업이고 방향성의 부재. 즉흥적으로 라인업을 짠다. 선발진 알칸 안우진 박준현 이런 선수들은 최상의 성적을 보여주는데 타자 쪽의 부진이 크다 결국 이걸 단기간에 수습하려면 지명권을 그동안은 모았으니 이번에는 여기서 지명권으로 평균치 치는 타자를 트레이드 사와야 한다고 평균치 치는 타자는 리그에 많다 결론 키움팬은 참 어렵다 야구팬은 팀갈이 어렵다 

---

전반적으로는 다 아는 얘기긴 한데 설종진의 투수 운용 얘기는 없었음 진행자 왈, 지려고 경기하는 감독이 어디 있냐 키움 관계자들하고도 잘 알아서 열심히 하는 거 안다 결과가 안 좋은 거다 이러는데 6/3일 쓱전이나 최근 몇 경기나 누가 봐도 괴상한 감독의 투교 때문에 1점차로 진 게 큰데 이것 좀 크게 나왔음 좋겠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7
목록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66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엘지) 근데 홍경민아저씨 응원가
    • 10:55
    • 조회 1
    • 잡담
    • 3. 무명의 더쿠 10:52 ☞2덬 표나 남겨놔라 ₍๐ •᷅‎ - •᷄ ๐₎ꔪ(매기임)
    • 10:55
    • 조회 0
    • 잡담
    • 위팍 식음료 매장 복층이라
    • 10:55
    • 조회 3
    • 잡담
    • 사자빵
    • 10:55
    • 조회 9
    • 잡담
    • 삼성) 지찬이 잘할때 써야지 ꒰( ◔ᴗ◔ )꒱
    • 10:54
    • 조회 20
    • 잡담
    1
    • 롯데) 나 거포 교타자 이런거 잘 모르는데 동현이가 거포형 타자야?
    • 10:54
    • 조회 7
    • 잡담
    • 엔팍 단점 그 좌석가는 계단 잘못 밟으면 구를거같음
    • 10:54
    • 조회 23
    • 잡담
    • 엔팍 원정 추천하는게
    • 10:54
    • 조회 34
    • 잡담
    • 엔팤은 시야도 좋고 뭐도 좋고 다 좋은데 체감상 에스컬레이터 넘사임
    • 10:54
    • 조회 14
    • 잡담
    1
    • 엔팍 별로던데...
    • 10:54
    • 조회 103
    • 잡담
    1
    • 어쩔 수 없긴 한데 엔팍은 막차 시간이ㅠㅠ
    • 10:54
    • 조회 40
    • 잡담
    1
    • 위팍 스카이는 다 올라갔나 싶으면 계단이 또 나와
    • 10:53
    • 조회 31
    • 잡담
    1
    • 엔팍 다시 테마파크 같은 bgm 나오나?
    • 10:53
    • 조회 32
    • 잡담
    4
    • 길치라 잠실 맨날 가는데도 어디에 무슨 좌석이 있는지 모르겠음 ㅋㅋㅋ
    • 10:53
    • 조회 20
    • 잡담
    1
    • 엔팍 에스컬레이터보고 깜짝놀랐어
    • 10:53
    • 조회 42
    • 잡담
    1
    • 엔팍 체험공간 그거 티켓만 있으면 다 할 수 있어??
    • 10:53
    • 조회 39
    • 잡담
    2
    • 올브끝나고 금호고속타고 엔팍가볼까ʕ ◔ᴗ◔ʔ
    • 10:53
    • 조회 13
    • 잡담
    1
    • 하하 나는 엔팍 1년동안 8경기 직관했지 7월에 4연전도 갈거지
    • 10:53
    • 조회 9
    • 잡담
    • 내가 유일하게 느낀 엔팍 단점은
    • 10:53
    • 조회 80
    • 잡담
    1
    • 단디 왕관 쓰고 다니는거 귀여워
    • 10:52
    • 조회 20
    • 잡담
    1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