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난 재현이가 역전투런치고나서 주처한테가서 안기는 것도 인상깊었음.. https://theqoo.net/kbaseball/4253890896 무명의 더쿠 | 08:45 | 조회 수 352 얼라들이 많은 지금 기아에 스킨쉽이 많은 코치진들이라 좋은거같어 동걸코치는 짇짜 말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