넘 안좋네요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ᐕ)꒱ ⁾⁾ 아하.. 곰들 없구나..
- 10:24
- 조회 3
- 잡담
-
- 엘지) 스밍돌고 보은가야겟다
- 10:24
- 조회 6
- 잡담
-
- 먼중슨슈 짧머하니 어려짐
- 10:24
- 조회 10
- 잡담
-
- ㅂㅇㄱ) 주말에 잠실 경기보러가는데 경기전까지 할만한거 뭐있을까??
- 10:24
- 조회 6
- 잡담
-
- SSG) 청라에 백수아저씨있는데 유니폼 모델 시켜줘
- 10:23
- 조회 36
- 잡담
-
- 엘지) 모아이자 한문인 케이팝 잡덕이기도 한데 덕질하는 돌들 다 엘트랑 콜라보
- 10:23
- 조회 36
- 잡담
-
- 엘지) 그중 정규 1집 타이틀곡인 ‘VIRAL'의 메시지를 재해석해 'LG트윈스의 응원이 야구장과 팬들에게 더욱 널리 퍼지길 바란다'는 의미를 담은 응원가로 탄생시켰다.
- 10:23
- 조회 83
- 잡담
-
- 응원가 너무 좋다하는 곡이랑 너무 별로다 하는 곡이랑 나는 큰차이를 모르겠는데
- 10:22
- 조회 47
- 잡담
-
- 롯데) 먼중 머리 저래 자르니까 얼라때 얼굴 살짝 나오는듯
- 10:22
- 조회 30
- 잡담
-
- 두산) 너네 왜 다 없냐...
- 10:22
- 조회 34
- 잡담
-
- 기아) 도영아 옆동네 슈퍼스타들이 2골씩 넣었대
- 10:22
- 조회 87
- 잡담
-
- 롯데) 먼중슨슈 머리짤랏다매?!!!
- 10:22
- 조회 54
- 잡담
-
- 엘지) 보넥도 팀응원가만 만드는거구나 (♧•́ᯅ•̀;ก)(•́ᯅ•̀;ก☆)💦
- 10:21
- 조회 75
- 잡담
-
- ㅇㅇㄱ 노르웨이 세네갈 후반전 재밋다
- 10:21
- 조회 13
- onair
-
- SSG) '타격코치 괴롭힌 보람이 있네' AG 국대 2루수로 컸다 "신기할 정도로…"
- 10:21
- 조회 82
- 스퀘어
-
- 엘지) 고고마지키미 뭔데
- 10:21
- 조회 75
- 잡담
-
- 롯데) 개떡이 머리를 너무 예쁘게 잘랐다
- 10:21
- 조회 48
- 잡담
-
- ㅇㅇㄱ 슈퍼스타들은 다르네
- 10:21
- 조회 179
- 잡담
-
- SSG) 근데 너무 유니폼이나 상품 모델되는 선수가 일부선수 편중같음
- 10:21
- 조회 61
- 잡담
-
- 삼성) (미야지)
- 10:20
- 조회 11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