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케이팝 플리 등장곡 좋았는데 시리즈 하나만 하니까 아쉽네 (♧´.‸.`)(☆´.‸.`) https://theqoo.net/kbaseball/4253865852 무명의 더쿠 | 07:58 | 조회 수 67 다음에 또해주길 (♧ ˃̵ጥ˂̵ )( ˃̵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