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오늘 고척 가는 랑이들 러브버그 잇나 보고 부탁해 ^ᶘ=›´-`‹ =ᶅ^ https://theqoo.net/kbaseball/4253862277 무명의 더쿠 | 07:48 | 조회 수 374 일톡에 물어봤을때는 고척 쪽에서 봤다고 하더라고... ^ᶘ=›´-`‹ =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