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래놓고 우리팀만나면 팰꺼잖아 https://theqoo.net/kbaseball/4253849566 무명의 더쿠 | 06:55 | 조회 수 483 정상인인척하고 팰꺼잖아!!!.난 두산선수들보면 자꾸 올스타영상생각나는데본인들은 멀쩡하게 우리팰꺼잖아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