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은 진심 팬페 하면 그 때 박곰들 위해 다시 해줘야한다고 생각해 https://theqoo.net/kbaseball/4253814850 무명의 더쿠 | 01:55 | 조회 수 173 영상 나온 선수분들 다 해야한다고 생각해양의지 선수 그 구장 안에 누비는 차 뒷편에 누워서 갑자기 노래랑같이 등장했으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