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나는 두산 올스타 댓글마다 “아 또 열받는거 가져왔네” 하는게 왜 이렇게 웃긴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https://theqoo.net/kbaseball/4253800056 무명의 더쿠 | 01:15 | 조회 수 124 말만 저렇게 해 사람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누구보다 호다닥 누르면서 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