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스타 때 타석서서 야구공 오이데 오이데 맛떼루용 이러는거 아니냐고 https://theqoo.net/kbaseball/4253796953 무명의 더쿠 | 01:08 | 조회 수 10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