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하 찬호 재촬..영 재..촬영..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ㅇㅇㄱ 나도 고민중인데 나는 올해가 마지막 청년인 91년생이고
- 09:40
- 조회 1
- 잡담
-
- 어제 수빈슨슈 릴스 보고 잠 다 깨서 두시까지 못잣슈
- 09:40
- 조회 1
- 잡담
-
- 서울(잠실)은 비소식 있으면 무조건 와?
- 09:39
- 조회 43
- 잡담
-
- 기아) 검거된 날도 햄 선발날이었네
- 09:38
- 조회 77
- 잡담
-
- 롯데) 임시구장에서 6연승 시작하는 날의 아침이 밝았다 (*•̀Θ•́*)و ̑̑˂ᵒ͜͡ᵏᵎ
- 09:37
- 조회 24
- 잡담
-
- 한화) 올스타 투표 오늘 2시까지 (੭ • ө • )੭⁾⁾🧡
- 09:37
- 조회 14
- 잡담
-
- 두산) 엥만 포지션 내향인인거 몰 랐 어
- 09:37
- 조회 67
- 잡담
-
- ㅇㅇㄱ 미래적금으로 갈아탈지 도약 계속 둘 지 고민중 ,,
- 09:36
- 조회 93
- 잡담
-
- 롯데) 레둥이 브리애나공주도 레둥이 똑띤데 둘째는 진짜 갖다붙였네
- 09:36
- 조회 64
- 잡담
-
- 기아) 너무 찌질해서 말이 안나옴
- 09:36
- 조회 89
- 잡담
-
- 얼마전까지 중견수가 팀원중에 제일 중년인 사람인 줄 알았는....
- 09:36
- 조회 94
- 잡담
-
- SSG) 올스타 오늘 14시까지૮₍ و ˃̵ᗝ˂̵ ₎აو
- 09:35
- 조회 21
- 잡담
-
- ㅇㅇㄱ 너네 청년미래적금 가입해?
- 09:34
- 조회 211
- 잡담
-
- 아니 근데 오랜이웃이면 가족분들이랑 같은 동네에서 제법 오래 살았나본데
- 09:34
- 조회 130
- 잡담
-
- 삼성) 지금은 목요일 2시~5시 비소식 강수량 2mm 있어
- 09:34
- 조회 48
- 잡담
-
- 심지어 오랜 이웃이네 어휴 인간아 인간아
- 09:34
- 조회 41
- 잡담
-
- 근데 강력처벌해달라고 해봤자 벌금일텐데 더 앙심품고 지랄할 사람 같아서 걍 일단 선처하는 게 나아보임..ㅠ
- 09:32
- 조회 92
- 잡담
-
- 한화) 현빈이 크보에서 4위다ㅠㅠ
- 09:32
- 조회 157
- 잡담
-
- 기아) 다만 피해자인 양 선수의 가족은 오랜 이웃인 A씨에 대한 처벌을 원치 않으며, 재발 방지만을 요구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 09:31
- 조회 372
- 잡담
-
- 두산) 찬호 원정입은거 보니까 찬호껄 더 늦게 찍은거 같기도?
- 09:31
- 조회 13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