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줜니 안정권인 빈수빈이랑 거의 탈락 확정인 엥씨까지 야무지게 영상 다 찍어온 게 ㅈㅉ 웃김 https://theqoo.net/kbaseball/4253785373 무명의 더쿠 | 00:48 | 조회 수 127 올스타 홍보 목적보단 걍 팬서비스에 가까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