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준혁캐: 이거 허총재님 리액션도 찍어주면 안 되나요?? https://theqoo.net/kbaseball/4253777882 무명의 더쿠 | 00:38 | 조회 수 1848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