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ㄱ 심괴 같은거 보면서 무서워하는 사람들 많나? https://theqoo.net/kbaseball/4253747122 무명의 더쿠 | 00:01 | 조회 수 73 난 직접 저런곳 가라면 쪼끔 무서울거같긴한데이렇게 컨텐츠로 보면 너무 비현실적으로 느껴져서밤에 혼자봐도 별생각 안들더라고 ㅋㅋㅋ귀신을 안믿진 않은데..진짜 저런게 가능한가 싶어서 덜무섭게 느껴지는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