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직접 저런곳 가라면 쪼끔 무서울거같긴한데이렇게 컨텐츠로 보면 너무 비현실적으로 느껴져서밤에 혼자봐도 별생각 안들더라고 ㅋㅋㅋ귀신을 안믿진 않은데..진짜 저런게 가능한가 싶어서 덜무섭게 느껴지는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