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박해민 그 손싸개같은거 맨날 하고 나오는 건 슬라이딩 많이하는 선수라 그런거지? https://theqoo.net/kbaseball/4253743069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389 주루? 손 안 다치려는 거면 다 하면 될 텐데 선수들 다 하는 건 아니길래 궁금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