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찬승이 자기 자리 위치 잘 찾아간다고할때 찬희 거의 우는거 아님 https://theqoo.net/kbaseball/4253741643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192 저정도로 웃는거면 거의 오열인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