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없으면 이 은퇴 무효야 1루수로 재출장해 ◕▾◔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와 나 야구방핫게 전체핫게인줄 정수빈 올스타 영상 댓글 200개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08:52
- 조회 5
- 잡담
-
- 삼성) 어제 뜬 삼튭 보니까 더 바라게된다
- 08:50
- 조회 54
- 잡담
-
- 키움) 샌프 23연전 일정 8월30일 휴식잡혔대 근데 그대신 29일에 더블헤더
- 08:49
- 조회 28
- 잡담
-
- 올스타 타석에 이렇게 걸어올 모지리를 생각하면 벌써 웃음이 남ㅋㅋㅋㅋ
- 08:49
- 조회 153
- 잡담
-
- ㅇㅇㄱ 나 현종슨슈랑 비슷한 일로 고통받고 있는데 스토킹으로 처벌이 되는구나
- 08:48
- 조회 149
- 잡담
-
- 너네 두산 올스타 릴스 중에 제일 마음에 드는게 뭐야?
- 08:47
- 조회 112
- 잡담
-
- 한화) 오늘 볼팤 처음 가는데 추천할만한 음식 있을까?
- 08:46
- 조회 47
- 잡담
-
- 베팁 이정도면 경로우대 해준거네 양의지랑 손아섭은 진짜 ㅋㅋㅋㅋㅋㅋㅋ
- 08:46
- 조회 147
- 잡담
-
- 너네 아침먹었어?
- 08:46
- 조회 20
- 잡담
-
- 두산) 잠실아이돌은 다르다 벌써 97만이야 ㅋㅋㅋㅋ
- 08:45
- 조회 71
- 잡담
-
- 두산) 주말에 하루라도 이겼으면 찬호 먼저 나왔을 텐데 ㅋㅋㅋㅋㅋ
- 08:45
- 조회 66
- 잡담
-
- 기아) 난 재현이가 역전투런치고나서 주처한테가서 안기는 것도 인상깊었음..
- 08:45
- 조회 80
- 잡담
-
- 나 타팀선수들 이름은 잘모르는데 두산선수들중에 중격이었던거 캐치캐치랑 입동그라미
- 08:44
- 조회 158
- 잡담
-
- 양의지 제일 처음에 해서 다행이라 생각할듯
- 08:44
- 조회 46
- 잡담
-
- ㅇㅇㄱ 러브버그와 함께하는 아침
- 08:44
- 조회 57
- 잡담
-
- 두산의 자랑
- 08:43
- 조회 172
- 잡담
-
- 수빈슨슈 영상 본 소감
- 08:39
- 조회 170
- 잡담
-
- 삼성) 병원에 교보문고 팝업마켓열었길래 구경하다가 이걸 봄
- 08:39
- 조회 210
- 잡담
-
- 기아) 일어났는데아침부터 화난다. 복수하고싶어짐
- 08:37
- 조회 278
- 잡담
-
- 크보현역 중 야알못도 알만한 선수 누구일거 같아?
- 08:37
- 조회 55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