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법이 다르심 운동부였나? 거기서 양현종 기함하는 거 봐야함 갈비찜 1개씩 시키자길래 1인분 1개인 줄 알았는데 대짜인가를 인당 1개씩 시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박곰네 왤케 무리함 ૮₍ ⚆ᴥ⚆₎ა
- 08:08
- 조회 9
- 잡담
-
- 두산) ( ⊙ᴗ⚆ )✧ 눈뜨자마자 본게 잠아 영상
- 08:08
- 조회 14
- 잡담
-
- 삼성) 오늘경기 중네 예대 터졌엌ㅋㅋㅋㅋㅋ
- 08:07
- 조회 13
- 잡담
-
- 두산) 나...출근해서 영상봤다가 매우...충격이야 ʕ ⚆ᗝ⚆ ʔ....
- 08:06
- 조회 26
- 잡담
-
- 두산) 다들 굿모닝~~~
- 08:05
- 조회 28
- 잡담
-
- 올스타 마지막 투표 인증!! 생애 첨으로 투표 열심히 했다 ㅋㅋㅋㅋ
- 08:04
- 조회 76
- 잡담
-
- 엘지) 이번에 느꼈다 우리팬들 투표 하라고 하면 열심히 함
- 08:03
- 조회 59
- 잡담
-
- 롯데) 나 폴리테루 유니폼 질문좀!
- 08:02
- 조회 36
- 잡담
-
- 놀티켓 현장수령으로 예매한거 모바일로 바꿀 수 있어??
- 08:01
- 조회 56
- 잡담
-
- 롯데) 매기야 손듕 이영상 웃기드 ꉂꉂʕᵔᗜᵔ*ʔ ꉂꉂʕᵔᗜᵔ*ʔ
- 08:01
- 조회 84
- 잡담
-
- 두산) 꿈인가 싶어서 눈뜨자마자 파라파라 한번더 보고 옴
- 08:01
- 조회 45
- 잡담
-
- kt) 시후 진짜 너 무 귀 여 워
- 08:00
- 조회 50
- 잡담
-
- 엘지) 케이팝 플리 등장곡 좋았는데 시리즈 하나만 하니까 아쉽네 (♧´.‸.`)(☆´.‸.`)
- 07:58
- 조회 41
- 잡담
-
- 엘지) 샤갈! 홍창기 됐어요!! 크보어플에 얼굴 올라왔어요!!!
- 07:56
- 조회 246
- 잡담
-
- 두산) 은우어머님 반응봨ㅋㅋㅋㅋㄱㅋ
- 07:53
- 조회 411
- 잡담
-
- 조원빈 더블 에이 콜업되었대
- 07:53
- 조회 137
- 잡담
-
- 오늘 선발을 알고싶어 류현진타카다장현식최원태
- 07:51
- 조회 241
- 잡담
-
- 누가 웃긴글로 어그로좀 끌어봐
- 07:51
- 조회 87
- 잡담
-
- 조원빈 더블에이 승격
- 07:48
- 조회 296
- 잡담
-
- 기아) 오늘 고척 가는 랑이들 러브버그 잇나 보고 부탁해 ^ᶘ=›´-`‹ =ᶅ^
- 07:48
- 조회 17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