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동대구에서 엔팍가는거 ktx가 젤 빠르지?? https://theqoo.net/kbaseball/4253732236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330 퇴근하고 가려니까 시간대가 진짜 별로다ㅜㅜ19:25 도착하는건 너무 늦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