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갸티비 최근꺼같은데 이거 어떤 영상인지 기억나는 랑이...?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316
커피차와서 태형이랑 짱민규 오미자차 먹는거 나왓는데
갸티비인지 ㄱㅈㅇㅂ인지 다른 유튭인지 모르겟음;;
한달? 진짜 얼마안된걸로 기억하는데 무슨영상이었을까 ㅠㅠ
갸티비인지 ㄱㅈㅇㅂ인지 다른 유튭인지 모르겟음;;
한달? 진짜 얼마안된걸로 기억하는데 무슨영상이었을까 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