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 더 좋거나 쾌적한 구장도 더 있긴 한데 원정구장중에 라팍이 제일 좋은 이유는
1. 파랑색 확실 + 외야 형태 전체적으로 예쁘고
2. 뒤에가 산이라서 탁 트인 맛이 있음!!
3. 원정가는 입장에서 기차역&대중교통 접근성이 편해
4. 이제는 1루 갈 일이 거의 없어서 시야가 새롭고 약간 추억팔이가능
생각보다 팀컬러로 쫙 덮은 구장이 많지 않은데 라팍이 진짜 대놓고 파랑입니다 파란색팀입니다!!!!!!!! 고 뒤에 초록초록 숲배경까지 ㅈㅉ 잘어울린다생각햇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