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은 까맣게 타서 아직도 좀 까무잡잡하고 직관한 날부터 3일정도 기운이 없었슈 입맛도 없고... 인생 처음으로 더위먹음 ʕ›´-`‹ ʔ
잡담 7월 은퇴식갔다가 더위 먹었었어 ʕ •́ ﻌ •̀;กʔ💦
40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팔은 까맣게 타서 아직도 좀 까무잡잡하고 직관한 날부터 3일정도 기운이 없었슈 입맛도 없고... 인생 처음으로 더위먹음 ʕ›´-`‹ 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