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근데 난 더워서 그런가 음식이 안넘어가더라 ㅠ https://theqoo.net/kbaseball/4253706174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56 얼음물 챙겨간거랑 젤리만 먹음...보영만두랑 쭐면 산거 같이 간 친구랑 쫄면 나눠먹고 만두 하나씩 먹고 냄겨옴근데 식어도 맛있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