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우리가!!! 유구하게 은퇴식 때 못했지만 !! ୧(ට ▾ ට⁎)و🪄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103
올해는 다르다! 어린이날도 깼고 주전의 절반이 바뀐 올뉴모나코위즈는 다를지도 몰라
그리고 재균이 위팍 왔을때 잘해서 다들 1루쪽 폴대에 묶으라고 했잖아 ୧(ට ▾ ට⁎)و🪄
올해는 다르다! 어린이날도 깼고 주전의 절반이 바뀐 올뉴모나코위즈는 다를지도 몰라
그리고 재균이 위팍 왔을때 잘해서 다들 1루쪽 폴대에 묶으라고 했잖아 ୧(ට ▾ ට⁎)و🪄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