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민이꺼 시작부터 작은거 하나 놓치지 않고 치고 들어가는거 봐 제가 태어난 연도에 형은 초등학교 입학... 이제야 좀 세월이 느껴진다는거 진짜 킹받음ꉂꉂ꒰(ᵔᗜᵔ*)꒱ ꉂꉂ꒰(ᵔᗜᵔ*)꒱ ꉂꉂ꒰(ᵔᗜ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