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팍에서 좀만 더 가면 진해에 부자갈비탕이라는 곳이 있어 ദ്ദിʕ •̅𐃬•̅ʔ 내가 올해 먹은것중 원탑이다 갈비육개장 ദ്ദിʕ •̅𐃬•̅ʔ
잡담 엔팍 가는 동사로짜들아 ʕ ◔ᴗ◔ʔ
128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엔팍에서 좀만 더 가면 진해에 부자갈비탕이라는 곳이 있어 ദ്ദിʕ •̅𐃬•̅ʔ 내가 올해 먹은것중 원탑이다 갈비육개장 ദ്ദിʕ •̅𐃬•̅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