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키티들 재균이 은퇴식 내 자리 남겨놔야해∧( ´.‸.` )∧ https://theqoo.net/kbaseball/4253686724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159 평일이면 연차써서라도 갈거야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