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그러네 찬희는 고등학교때가 생생하겠구나...꒰( ꙨꙻᴗꙨꙻ )꒱ https://theqoo.net/kbaseball/4253686178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111 작년이네 찬승이는 재작년.....꒰( Ꙩꙻᴗ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