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 진심 웃겨서 눈물나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갸루수빈 너무 강해서 이거에 비해 빈이좋아가 약했었나 싶어서 다시보고왔는데
- 00:42
- 조회 1
- 잡담
-
- 두산) 저번에 올콜해서 7장 다 있는데.. 스읍.. 수비니 갖규 싶어
- 00:42
- 조회 8
- 잡담
-
- 두산) 베팁쌤들 웃음 소리 ㅋㅋㅋㅋㅋㅋㅋ
- 00:41
- 조회 91
- 잡담
-
- 흐구옌 저 영상 보고 ㅈㄴ 흐뭇해할 거 같은데 역싀 증슈빈이는 팬싸비쓰도 잘한다
- 00:41
- 조회 21
- 잡담
-
- 기아) 우리 팀에 귄있는 선수들 많은 것 같아
- 00:41
- 조회 20
- 잡담
-
- 두산) 빈의지 배터리도 보고싶고 뺚 키스톤도 보고싶고 정우영하도 보고싶고 수빈과숩린이도 보고싶다
- 00:41
- 조회 14
- 잡담
-
- 두산) 인스스보니까 비하인드 올라올 것 같은데 수빈이가 파라파라 잘 춘다
- 00:41
- 조회 63
- 잡담
-
- 두산) 올스타 올스타 어이데~ 올스타 맛떼루용~~
- 00:41
- 조회 14
- 잡담
-
- 두산) 아니 근데 진짜 잘햇어 ㅋㅋㅋㅋㅋㅋㅋㅋ
- 00:41
- 조회 7
- 잡담
-
- 야호가 귀에서 떠나질 않아서 홀린듯이 투표하고 옴
- 00:41
- 조회 37
- 잡담
-
- 두산) 두베 인스스에 디카 비하인드도 있나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00:41
- 조회 54
- 잡담
-
- 고토코치 리액션 존나궁금
- 00:41
- 조회 52
- 잡담
-
- 두산) 오비아재들 설마 파라파라 수빈 현수막 만들어오시는거 아니지?
- 00:41
- 조회 85
- 잡담
-
- 두산) 근데 걍 수빈이는 원래도 이 시간에 떳을 것 같음 마지막 원기옥 투표 하라고
- 00:41
- 조회 25
- 잡담
-
- 갸루 특유의 힘아리없는 톤을 너무 잘살림ㅋㅋㅋㅋ
- 00:40
- 조회 24
- 잡담
-
- 드림타팀덬인데 올해는 진심 명죽임 ㅇㅇ
- 00:40
- 조회 86
- 잡담
-
- 두산) 아니 투표수부터 불안하지도 않은 애들이 제일 미친걸로 골라 찍어왔네
- 00:40
- 조회 25
- 잡담
-
- 수빈선수한거 원본이 있는거야....?
- 00:40
- 조회 184
- 잡담
-
- 두산) 아직도 허구연빠심을 의심하네 얘네가
- 00:40
- 조회 109
- 잡담
-
- 두산) 첫 시작이 의지 마지막이 수빈이인것도 완벽해
- 00:40
- 조회 1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