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카리나도 하고 랩도 하자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부끄러워하면서 했으면 공수치왔을텐데 생각보다 너무 진심갸루같이 편안하게 해서 가세요 소리 나옴
- 00:25
- 조회 0
- 잡담
-
- 분명 엄청 졸렸는데 잠 다 깸
- 00:25
- 조회 0
- 잡담
-
- 나 솔직히 곽빈선수꺼 이기는게 나올까 했는데
- 00:25
- 조회 1
- 잡담
-
- 난 춤보다 더빙을 한 게 더 충격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
- 00:25
- 조회 5
- 잡담
-
- 두산) 누가 썸네일 모아놓은거 주워옴
- 00:25
- 조회 97
- 잡담
-
- 공감성 수치가 없고 그냥 감탄함
- 00:24
- 조회 55
- 잡담
-
- 김민석 지금 투표 상위권임? 모지리입그리고 타석서는거 벌써웃김 ㅅㅂ
- 00:24
- 조회 42
- 잡담
-
- 수빈선수 수시납치로 가실거같은데 정시 ㅈㄴ열심히준비하시는..느낌
- 00:24
- 조회 29
- 잡담
-
- 정수빈 영상 음성이 찐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00:24
- 조회 72
- 잡담
-
- 미친 곽빈이 젤 오글거릴줄 알았는데 정수빈 뭐야
- 00:24
- 조회 35
- 잡담
-
- 박찬호 공주님들 치트키 안 쓰고 혼자 무리했는데
- 00:24
- 조회 75
- 잡담
-
- 근데 솔직히 갸루 너무 잘하셔서 생각보다 보기는 편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00:24
- 조회 131
- 잡담
-
- 두산은.. 자려고 누웠는데 양의지 유행탄 것만 해도 올스타 투표 이득(?)이었는데 팀이 투표독려에 진심이었슨
- 00:24
- 조회 64
- 잡담
-
- 타팀 경기가 더 재밌으면 식은 건가?
- 00:23
- 조회 62
- 잡담
-
- 민석이는 우리가 제ni로 키웠는데...
- 00:23
- 조회 151
- 잡담
-
- 두산) 지난주에 잘했으면 찬호랑 수빈이가 따로 올라왔을텐데 ʕ ◔ ₃◔ ʔ~♪
- 00:23
- 조회 70
- 잡담
-
- 기아) 임네일 외국인전형으로 영결 시켜줄게
- 00:23
- 조회 22
- 잡담
-
- 올스타 오이데엥~ 마떼루영~
- 00:23
- 조회 50
- 잡담
-
- 근데 두산은 올스타때 진짜 어케?
- 00:23
- 조회 106
- 잡담
-
- 이영하 박찬호 날로 먹었다 우우우
- 00:23
- 조회 6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