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하면서 천장에 머리 닿는 영상인데 슈퍼마리오 음악 나오면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아니 투표수부터 불안하지도 않은 애들이 제일 미친걸로 골라 찍어왔네
- 00:40
- 조회 0
- 잡담
-
- 수빈선수한거 원본이 있는거야....?
- 00:40
- 조회 19
- 잡담
-
- 두산) 아직도 허구연빠심을 의심하네 얘네가
- 00:40
- 조회 25
- 잡담
-
- 두산) 첫 시작이 의지 마지막이 수빈이인것도 완벽해
- 00:40
- 조회 10
- 잡담
-
- 우리 팀이 드림 소속 아니라 다행이라 생각중
- 00:40
- 조회 44
- 잡담
-
- 두산) 아니 수빈이 일본어 개잘살렸네 ㅋㅋㅋㅋㅋ
- 00:39
- 조회 20
- 잡담
-
- 쓰읍 근데 저 맥빠지는 목소리 은근 중독적이지 않어?ㅋㅋㅋㅋㅋㅋㅋ
- 00:39
- 조회 24
- 잡담
-
- 두산) 베팁 카메라 지진난거 같은데
- 00:39
- 조회 30
- 잡담
-
- 타팀인데 수빈야호를 어케 이겨욬ㅋㅋㅋㅋㅋ
- 00:39
- 조회 12
- 잡담
-
- 두산) 그래두 베팁덕에 웃는다ꉂꉂʕᵔᗜᵔ*ʔ ꉂꉂʕᵔᗜᵔ*ʔ
- 00:39
- 조회 7
- 잡담
-
- 아니 두산 진짜 잘한게 무조건 무리하지만도 않고 캐릭터에 적절하게 다양하게 컨텐츠 뽑은거 같지 않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00:39
- 조회 44
- 잡담
-
- 드림팀인데 명죽 가능
- 00:39
- 조회 51
- 잡담
-
- 2. 무명의 더쿠 00:36 자연재해 ㄹㅇ ㅋㅋㅋㅋㅋㅋㅋ 아니다 인재라고 해야하나
- 00:39
- 조회 73
- 잡담
-
- 두산) 베팁 이거 언제 올릴지 얼마나 고민했을까 ㅋㅋ큐ㅠㅠㅠㅠ
- 00:39
- 조회 30
- 잡담
-
- 두산) 허구연 김민석 박지훈 앉혀놓고 단관시키죠
- 00:39
- 조회 25
- 잡담
-
- 나눔팀이라 다행이라는 생각을 이렇게 뼈저리게 한 적이 있던가
- 00:39
- 조회 63
- 잡담
-
- 두산) 수빈이 인생 기본 모토가 파라파라나 춰야겟다 << 이거랑 ㅈㄴ 잘어울려서
- 00:39
- 조회 49
- 잡담
-
- 삼성) 미공개쿠키 봤음? 지광이의 분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00:38
- 조회 53
- 잡담
-
- 나는 정우선수 이기는거는 못나온다 생각했는데
- 00:38
- 조회 36
- 잡담
-
- 아 우리팀..ㅋㅋ큐ㅠㅠㅠㅠ 감추로가라
- 00:38
- 조회 8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