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가 저렇게 위팁피디님들이랑 카메라 앞에서 막 대화하시는 분 첨 본거 같아 ㅋㅋㅋ 온유공주 넘모 귀엽고 온유어무니 활발하시다 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녹음이 제일 인상깊음 부끄러워하는 기색이 1도 없는 순수 자신감의 올스타야호
- 00:26
- 조회 0
- 잡담
-
- 엘지) 우진이
- 00:26
- 조회 0
- 잡담
-
- 두산) 수빈이 이 댓글이 개웃김ㅡㅜㅜㅜ
- 00:26
- 조회 16
- 잡담
-
- 두산) 찬호야 그렇개 됏다...
- 00:26
- 조회 18
- 잡담
-
- 난 곽빈이랑 정수빈이랑 투황이라 봄
- 00:26
- 조회 22
- 잡담
-
- 박곰네 올라온 요약짤 개웃곀ㅋㅋㅋㅋ
- 00:26
- 조회 65
- 잡담
-
- 핫게에서 각 팀의 자존심 선수 누구냐고 묻는 글 보고 정수빈 올스타 글 봤더니 충격이 2배다
- 00:26
- 조회 18
- 잡담
-
- 정수빈도 항마력 딸리는 영상인데 곽성곤은 못이긴다ㅋㅋㅋㅋㅋㅋ
- 00:26
- 조회 14
- 잡담
-
- 맛떼루요~~<<이거 왤케 잘살림
- 00:25
- 조회 30
- 잡담
-
- 근데 박차노 뒤에 그건 ai겟제????
- 00:25
- 조회 43
- 잡담
-
- 와 이대로 입고 분장하고 올스타오면 난리나겄다
- 00:25
- 조회 118
- 잡담
-
- 올스타 양의지 기대됨
- 00:25
- 조회 31
- 잡담
-
- 두산) 베팁 댓글에...진짜 어떡해 수빈선수 고생많아요 올스타 꼭 갑니다 수빈선수 힘내세요
- 00:25
- 조회 60
- 잡담
-
- 부끄러워하면서 했으면 공수치왔을텐데 생각보다 너무 진심갸루같이 편안하게 해서 가세요 소리 나옴
- 00:25
- 조회 28
- 잡담
-
- 분명 엄청 졸렸는데 잠 다 깸
- 00:25
- 조회 11
- 잡담
-
- 나 솔직히 곽빈선수꺼 이기는게 나올까 했는데
- 00:25
- 조회 27
- 잡담
-
- 난 춤보다 더빙을 한 게 더 충격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
- 00:25
- 조회 20
- 잡담
-
- 두산) 누가 썸네일 모아놓은거 주워옴
- 00:25
- 조회 213
- 잡담
-
- 공감성 수치가 없고 그냥 감탄함
- 00:24
- 조회 72
- 잡담
-
- 김민석 지금 투표 상위권임? 모지리입그리고 타석서는거 벌써웃김 ㅅㅂ
- 00:24
- 조회 8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