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키티들아 내가 방금 ㄴㅇㅂ 메인에 떠서 보고 놀라서 ㅍㅁ인데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200
우리 정대 트 트레이드 들어왔었다냐? 무산 뭐시깽이 보고 눌러버렸어 내가( ߹ ▾ ߹ )지금 모 못치고있지만 그래도 수 수비는 잘하는데여 트레이드 말 나올정도인가요 내가 몰라서 그래요•°⎝( °`▾´ ° ) ⎠°•
우리 정대 트 트레이드 들어왔었다냐? 무산 뭐시깽이 보고 눌러버렸어 내가( ߹ ▾ ߹ )지금 모 못치고있지만 그래도 수 수비는 잘하는데여 트레이드 말 나올정도인가요 내가 몰라서 그래요•°⎝( °`▾´ ° ) ⎠°•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