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정대 트 트레이드 들어왔었다냐? 무산 뭐시깽이 보고 눌러버렸어 내가( ߹ ▾ ߹ )지금 모 못치고있지만 그래도 수 수비는 잘하는데여 트레이드 말 나올정도인가요 내가 몰라서 그래요•°⎝(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