ʕっ´.‸.`ςʔ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역만홈+올스타 하면서 계속 분위기 좋게 이겼으니까 올브전까지 이기세로
- 01:15
- 조회 23
- 잡담
-
- 딴 소린데 저런 거 열심히 하는 거 보기 좋아ㅜㅋㅋㅋㅋㅋ
- 01:15
- 조회 34
- 잡담
-
- 아 나는 두산 올스타 댓글마다 “아 또 열받는거 가져왔네” 하는게 왜 이렇게 웃긴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01:15
- 조회 43
- 잡담
-
- 두산) 진짜 다들 무리해줘서 고맙다ㅠㅠㅠㅠㅠ
- 01:14
- 조회 26
- 잡담
-
- 다른것들도 다시 정주행중인데 준순학생 댓글ㅋㅋㅋㅋㅋㅋㅋ
- 01:14
- 조회 143
- 잡담
-
- 두산) 수빈이형
- 01:13
- 조회 147
- 잡담
-
- 두산) 이녀석들 잘해라...마지막으로 투표 다 했다!!!!!
- 01:12
- 조회 19
- 잡담
-
- 두산) 아참 나 오늘 직관간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01:12
- 조회 32
- 잡담
-
- 두산) 근데 그 수빈이 최다출장 라이브 할때 지입으로 애니 뭐였지? 뭐 보고 울었다함
- 01:12
- 조회 43
- 잡담
-
- 두산) 정우 픽미 ㄹㅇ 궁금하긴해
- 01:12
- 조회 21
- 잡담
-
- 누가 니가 좋아 찍어 줬으면 좋겠디ㅋㅋㅋㅋㅋㅋㅋ
- 01:11
- 조회 189
- 잡담
-
- 아니 정수빈은 가고 싶어서 찍은 것도 아닌 것 같음
- 01:11
- 조회 148
- 잡담
-
- 두산) ʕ ◔ㅅa◔ʔ
- 01:11
- 조회 104
- 잡담
-
- 두산) 정우 비하인드는 아이돌 자컨 페이크다큐깔인게 개웃김ㅋㅋㅋㅋ
- 01:11
- 조회 28
- 잡담
-
- 기아) 있냐 나 나성범 요즘 잘하면 인터뷰 계속 하는거 너무 좋다 ^ᶘ=o̴̶̷︿o̴̶̷=ᶅ^
- 01:11
- 조회 41
- 잡담
-
- 두산) 베팁쌤들이 두베랑 두갱들 강제 화해시킴
- 01:11
- 조회 69
- 잡담
-
- 기아) 태형이랑 시라카와 묘하게 닮지 않았어???
- 01:11
- 조회 28
- 잡담
-
- 내가 아는 정수빈은 저런이미지가 아니였는데 뭐 얼마나 올스타가 가고싶은거임;;;
- 01:09
- 조회 229
- 잡담
-
- 개킹받는 모자와 가발 낑겨서 대충신은 쓰레빠 텍도 안뗀 셔츠 미친 콧소리 갸루력 그리고 열심히 해서 난 겨땀까지 완벽
- 01:09
- 조회 43
- 잡담
-
- 두산) 제발 오늘 이겨라 연패도 끊어야 하고 정수빈 파라파라 비하인드 보자 ㅜㅋㅋㅋㅋㅋㅋㅋ
- 01:09
- 조회 3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