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승민이 악개들 ㅋㅋㅋㅋㅋㅋㅋㅋ https://theqoo.net/kbaseball/4253667207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280 https://x.com/i/status/20690527500555224771초만에 바로 저래 말하는 멀뚱이도 웃긴데저 말 듣고 조용히 끄덕끄덕하는 깔뚱이도 웃김ꉂꉂ꒰(ᵔᗜᵔ*)꒱ ꉂꉂ꒰(ᵔᗜᵔ*)꒱ ꉂꉂ꒰(ᵔᗜ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