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암도 다 다르긴 해도 결국 abs 영향 받긴 할 건데도 그 나이에 꾸준히 자기 역할 해 주는 거 너무 신기해난 코시 가고 싶은 거 영표랑 우승하고 싶어서도 있지만 우귤이랑 같이 우승하고 싶어서도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