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록 내가 롯데 팬이지만.. 카테에서는 먼중이 개떡이 거리지만.. 실제로 그의 앞에서는 아무 말도 못 하고 쫄아서 눈 깔고 지나갔슈.. ദ്ദി( •̅𐃬•̅ )∧ 그치만 머리가 짧고 입을 다물고 지나가는 먼중이는 너무 냉미남이었다..